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2:50
연예

'아이돌 킬러' 루머 해명한 양세찬, 권나라와 열애설도 정면돌파 나선다 [종합]

기사입력 2025.08.22 07: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권나라가 개그맨 양세찬과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언급할 예정인 가운데, 양세찬의 열애설 상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예능 '직장인들2' 3회 예고편에는 권나라가 DY기획 사무실을 방문하는 장면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원훈은 "양세찬 씨랑 만났다는 얘기가 있다"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이수지, 백현진, 신동엽 등 출연진들은 "전화해서 (물어보자)", "양쪽 말을 들어봐야 하니까"라고 말하며 양세찬과의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이에 권나라는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고, 양세찬은 "예 형님"이라며 신동엽의 전화를 받았다. 이어 두 사람의 대화가 잠깐 담기면서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 것인지 주목받고 있다.

앞서 하하를 통해 양세찬의 전 여자친구가 언급됐다. 하하는 과거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양세찬이 아이돌과 사귄적이 있다"고 언급하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그룹 AOA 출신 초아도 "그 분에게 들었다"면서 양세찬이 아이돌과 열애를 했었다는 사실을 언급했고, 권은비는 양세찬의 유튜브 채널 '쑥쑥'의 콘텐츠에 출연해 "내가 아는 언니랑 (연애) 했잖아"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양세찬은 "언니 아니"라면서 나이가 틀렸다고 했지만, 권은비는 "언니가 맞다. 진짜 조심해라. 여기 아이돌 사이에 소문 다 퍼진다"고 말하며 쐐기를 박았다.

최근 공개된 '핑계고'에서는 양세찬이 '아이돌 킬러'라는 루머에 대해서 "킬러는 아니다. 만난 적이 있는 건 사실"이라고 해명하기까지 했다.

그런데 주변인들의 일관된 언급으로 인해서 여러 연예인들이 소환됐고, 이 중 권나라도 언급되면서 거의 두 사람이 열애를 했었다는 것이 기정사실화되기까지 했다.

23일 오후 8시 '직장인들2' 3회가 공개되는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열애설에 대해서 어떤 언급을 할것인지 주목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쿠팡플레이, '쑥쑥'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