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28
연예

'47세' 하지원, 실물 너무 예뻐 못 알아보겠어…세월 거꾸로 가는 미모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8.11 09:08 / 기사수정 2025.08.11 09:0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하지원의 미모가 담긴 스타일링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헤어숍 계정에는 배우 하지원의 헤어 스타일링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하지원은 스타일링을 마치고 거울을 보는가 하면 뒤를 돌아보며 카메라를 보고 미소를 짓는 등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지원은 각종 화보를 찍으면서도 남다른 탄탄한 몸매와 아우라를 과시했다. 특히, 그는 최근 실물 미모로 극찬을 받은 목격담으로 화제가 됐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헤어디자이너는 하지원의 영상을 올리며 "울 언니는 세월을 거꾸로 가고있나~~"라는 멘트와 함께 미모를 극찬했다. 

하지원은 블랙 원숄더 톱에 여유로운 핏의 청바지를 매치해 시원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슬림한 쇄골 라인과 긴 팔, 단정한 헤어스타일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작은 얼굴과 명품 직각 어깨라인으로 아름다움을 뽐낸 그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네티즌은 "점점 더 예뻐지는 비결이 뭔지", "이 영상을 몇번이나 보는지 모르겠어요", "너무 예뻐서 실제로 만나도 못 알아뵐 듯", "초초동안"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지원은 차기작 ENA 드라마 '클라이맥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에이바이봄 헤어디자이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