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9:18
연예

싱어송라이터 이설아, 온·오프라인 콘서트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21.08.24 03: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팝스타4' 화제의 노래 '엄마로 산다는 것은'의 주인공, 차분함 속 깊은 진심을 노래하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이설아.

그의 온·오프라인 동시 공연 ‘온스타인웨이 Vol.2 이설아’ 콘서트 티켓이 지난 8월 20일에 오픈되었다.

이번 콘서트는 (주)아티스츠카드가 운영하는 동명의 생중계 서비스 ‘아티스츠카드’의 첫 번째 콘서트로, 9월 4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90분간 진행된다.

오프라인은 글로리어겐 스튜디오, 온라인은 ‘아티스츠카드’ 서비스로 감상할 수 있다.

‘아티스츠카드’는 라이브 음악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으로 유저들은 콘서트 중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고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가상 기프트를 후원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콘서트는 글로리어겐 스튜디오의 음반 제작이 가능한 음질 및 스타인웨이 그랜드 피아노 등의 최고급 악기/장비 제공을 통해 온·오프라인 콘서트 모두 공연장에 버금가는 고품질 사운드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1월 '보물찾기', '사랑의 모양' 등 6곡 구성의 [더 궁금할 게 없는 세상에서] 앨범을 발매한 아티스트 이설아의 라이브로 채워질 예정이며, 특히 아티스트 본인이 전곡 피아노 반주하며 노래한다는 점에서 이설아만의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기획/제작한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아티스트의 첫 번째 온·오프라인 투트랙 진행 유료 단독 콘서트"라며, “코로나 시국 속 그녀의 음악을 간절히 원했던 팬들에게는 가뭄 속 단비와도 같은 시간이 될 예정”이라 밝혔다.

본 공연은 예술경영지원센터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콘서트 티켓은 지난 8월 20일 오전 11시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되었다. 아울러 ‘온스타인웨이’ 시리즈는 이후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할 예정이다.

사진 = 아티스츠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