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1:59
연예

'악마판사' 지성→박규영, 촬영 비하인드 공개…22일 종영

기사입력 2021.08.19 10:2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악마판사’가 비하인드컷을 대방출했다.

tvN 토일드라마 ‘악마판사’가 종영까지 단 2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현장 비하인드 컷을 아낌없이 쏟아냈다.

먼저 캐릭터에 온전히 동화된 배우들의 집중하는 모습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성(강요한 역)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 놓지 않는가 하면 촬영 전에도 집중을 흐리지 않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어 김민정(정선아 역)은 욕망과 분노가 서린 정선아 캐릭터의 눈빛을 빛내면서도 카메라 밖에서는 특유의 해맑은 웃음을 띄고 있다. 또 존재 자체만으로도 압도감을 준 극 중 정선아와 달리 무장해제를 일으키는 카메라 밖 그녀의 미소는 보는 이들마저 웃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감독님의 말을 주의 깊게 경청하며 더 멋진 장면을 위해 열정을 드러내는 진영(김가온)과 단단한 눈빛을 빛내며 카메라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박규영(윤수현 역)까지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엿보이는 두 배우의 현장 모습은 시청자들의 흐뭇함을 자아낸다. 

이렇듯 사진만 봐도 가슴 뜨거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악마판사’는 매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감각적인 연출, 그리고 회가 더해질수록 캐릭터 자체로 느껴지는 배우들의 연기와 호흡으로 시청자들을 폭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작품을 향한 열정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 그리고 단단한 팀워크로 다져온 ‘악마판사’의 마지막은 어떨지 남은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14회에서는 강요한(지성 분)의 사형집행을 막고자 시범재판의 비밀을 폭로한 김가온(진영)의 충격적인 단행으로 세상을 구하기 위한 팀 강요한의 미래가 불투명지고 있다.

'악마판사' 15회는 오는 2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tvN '악마판사'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