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블랙핑크 지수,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립

기사입력 2021.07.24 07:2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강렬한 레드립으로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블랙핑크 지수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을 게재했다. 스토리 사진 속 지수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레드립을 강조하고 있다.

지수는 자신이 현재 글로벌 앰버사더로 함께 일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를 축하했다.

앰버사더로서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등 뷰티 제품에 주력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SNS 계정을 환영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8월 4일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로 팬들을 만난다.

지난 1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화 제목은 '블랙핑크 더 무비 (BLACKPINK THE MOVIE)'다. 

이는 블랙핑크 데뷔일(8월 8일)에 맞춰 오는 8월 중 전국 CGV 및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상영(나라별 개봉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는 블랙핑크 데뷔 후 5년간의 추억을 함께 나누는 '기억의 방', 개성이 뚜렷한 네 멤버의 강렬한 이미지 컷이 담긴 'Beauty', 팬들에게 전하는 ‘미공개 스페셜 인터뷰’ 등 다양한 시퀀스로 펼쳐진다.

사진 =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