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07:12
연예

박민주-서미주-김태욱, 신곡 발표한 트롯계 라이징 스타들 ‘허리케인 라디오’ 출연

기사입력 2021.05.17 23:47

이정범 기자


신곡으로 돌아온 트롯계 라이징 스타 박민주, 서미주, 김태욱이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 출연했다.

오늘(17일) 방송된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 신곡을 발표한 가수 박민주, 서미주, 김태욱이 함께 등장했다. 이 세 사람은 '허리케인 라디오'의 인기 코너 '서바이벌 힘든싱어'에서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가왕'을 차지한 바 있다. 실력파로 알려진 세 가수는 각자의 신곡을 CD 삼킨 라이브로 선보였다.

박민주의 신곡 '샤르르'는 가수이자 배우인 김원준이 처음으로 작사·작곡한 트로트 곡이다. 박민주는 "젊은 층에만 인기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어머님, 아버님들도 너무 좋아해주셔서 행복하다"고 전했다. 서미주의 신곡 '당신은 누구십니까'는 누구나 부담없이 듣기 좋은 트로트 곡으로 청취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가수 김태욱은 아버지인 싱어송라이터 김정호가 작곡 및 편곡한 신곡 '땡큐'를 선보였다. 신곡 '땡큐'는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함께 극복해 나아가는 많은 이들에게 보내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세 사람은 신곡으로 열심히 활동하며 트롯계의 라이징 스타에서 트롯계를 이끄는 인물이 될 때까지 정진하겠단 뜻을 밝혔다.

가수 박민주, 서미주, 김태욱이 출연한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는 TBS FM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95.1Mhz에서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B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