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2.22 11:54 / 기사수정 2010.12.22 11:54
- 담소락, 예비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 및 창업지원 실시

[엑스포츠뉴스 정보] 국수&돈부리 프랜차이즈 업계 선두주자 ‘담소락’이 지역 창업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기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특별한 혜택이란, 지역 창업자들에게 창업지원을 해주는 것으로 부산, 대구지역에서 각각 1호점을 오픈하는 2명의 창업자에게 가맹비와 교육비 700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신한은행 대출 프로그램을 이용, 최고 5,000만원의 창업자금 대출도 지원해준다.
이번 담소락의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혜랙은 자금난으로 인해 창업을 결심하고도 실행하지 못했던 가맹점주들에게는 가뭄에 단비와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담소락’의 이번 이벤트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눈과 귀가 쏠릴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담소락은 본사 하나FC의 식품제조공장에서 수재 음식을 관리함으로써 음식의 맛과 질이 뛰어나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신메뉴를 출시해 보다 넓은 고객층 확보에 나섰다.
기존 메뉴인 다양한 국수나 오니기리(삼각김밥) 등의 간단한 식사류외에도 신선한 생고기를 주로 이용한 한 덮밥류를 메뉴에 추가한 것에 대해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은 선택 가능한 메뉴의 폭을 넓혔단 평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