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윤현민X김다예, 이생과는 달리 오붓한 한때

기사입력 2020.08.04 16:39 / 기사수정 2020.08.04 17:24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윤현민과 김다예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는 학생회실에서 둘만의 만남을 가지는 김진호(윤현민 분)와 김수정(김다예)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김수정은 MT 때 김진호가 늦게 등장하자 버선발로 마중을 나가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학생회실 문틈으로 김진호가 송민주(황정음)의 이마에 키스하는 장면을 목격하며 충격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지우(윤현민)가 서현주(황정음)의 최면 치료 속 진주귀고리와 오르골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자신의 1970년대 전생을 회상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의 회상 속 김진호와 김수정의 은밀한 만남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학생회실에서 만난 두 사람은 묘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 학교 선후배인 줄 알았던 두 사람이 만난 이유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김수정을 바라보며 미소 짓는 김진호에게서 친밀한 분위기가 느껴져 두 사람의 관계를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독기 있는 현재와는 180도 다른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김수정은 수십 년간 김진호와 그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진호와 김수정의 다정한 만남은 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아이윌미디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