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9.04.25 07:04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윤지성이 입대한다.
윤지성은 25일 공식 팬카페에 "저 5월 14일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올해 이별을 많이 겪게 하는 것 같아서 그게 무엇보다 많이 미안해요"라며 팬들에게 미안함을 드러냈다.
"건강하게 조심히 잘 다녀올게요"라고 전한 윤지성은 "앨범 발매 전에 이런 얘기 해서 미안해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윤지성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팀의 중심을 잡는 리더이자 친근한 맏형으로서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실력과 인성을 모두 갖춘 노력파 캐릭터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1년 6개월간의 워너원 활동이 종료되고, 지난 2월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Aside)'를 발표하며 윤지성은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7년 연습생 생활을 통해 다져진 안정적인 보컬 실력은 물론 솔로 뮤지션으로서 윤지성만의 감성과 목소리를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이후 25일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발매, 군 입대 전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을 전한다. '디어 다이어리'는 윤지성이 솔로 데뷔 이후 느낀 생각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일기장 같은 앨범으로, 본인의 오롯한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윤지성은 5월 4일~5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열고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만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