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51
연예

[종합] '복면가왕' 송유빈·고세원·오세득·크리스티안, 직업도 국적도 속였다

기사입력 2018.10.14 18:37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마이틴 송유빈, 배우 고세원, 셰프 오세득, 멕시코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안이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

1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에 도전한 '나한테 걸리면 마이 아파 동막골소녀'와 이에 맞선 새로운 도전자 8인의 1라운드 듀엣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1라운드 첫 번째 조 '노래 원탑 다보탑'과 '가왕? 별들에게 물어봐 첨성대'는 장리인과 시아준수가 부른 'Timeless'로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박빙의 승부 끝에 '가왕? 별들에게 물어봐 첨성대'가 승리했고, '노래 원탑 다보탑'은 송유빈으로 밝혀졌다. 

1라운드 두 번째 조 '다 꿰뚫어보고 있느니라 궁예'와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은 이문세의 '이별이야기'를 열창했다. '다 꿰뚫어보고 있느니라 궁예'는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했고,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은 카리스마 넘치는 가창력을 뽐냈다. 

판정단 투표 결과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이 2라운드에 올랐고, '다 꿰뚫어보고 있느니라 궁예'는 고세원으로 밝혀졌다.

1라운드 세 번째 조 '이파 저파 아니죠 우파루파'와 '북치기 박치기 개복치'는 황규영의 '나는 문제 없어'로 유쾌한 무대를 꾸몄다. '이파 저파 아니죠 우파루파'가 2라운드에 올랐고, '북치기 박치기 개복치'가 가면을 벗자 오세득이 정체를 드러냈다.

1라운드 네 번째 조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과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은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로 마지막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그 결과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이 2라운드에 진출했고,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은 크리스티안이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