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1 15: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해시태그] 우효광♥추자현 "너는 내 최고의 선물" 달달한 부부

기사입력 2018.05.17 13:24 / 기사수정 2018.05.17 13:40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배우 추자현과 우효광이 여전한 사랑을 자랑했다.

지난 16일 추자현과 우효광의 웨이보에는 각각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16일 생일을 맞이한 우효광은 케이크와 함께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셀카를 게재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그의 얼굴 옆에 자리한 추자현의 손가락 하트.

우효광은 사진과 함께 "너는 나의 가장 좋은 선물이다"라는 문구를 게재하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자랑했다.

이어 추자현 역시 자신의 웨이보에, 남편 우효광의 품에 다정하게 안겨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우효광의 멘트에 대한 답으로 추자현 역시 "너야말로 최고의 선물이야"라는 문구를 올렸다.

곧 출산을 앞둔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여전히 변함없이 서로를 아끼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추우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두 사람은 추자현의 임신으로 지난 3월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당시 아이가 태어난다면 다시 '동상이몽2'에 출연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현재 추자현은 임신 9개월로 출산에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추자현, 우효광 웨이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