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03:36
연예

[공식입장 전문] SM 측 "동방신기 '평행선' 뮤비 CG 오류…수정 작업"

기사입력 2018.04.03 14:24 / 기사수정 2018.04.03 15:5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동방신기가 뮤직비디오 오류를 인정, 일부 장면 수정을 결정했다.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 공개된 동방신기 정규 8집의 수록 곡 '평행선(Love Line)' 뮤직비디오 장면 중 CG 장면에 오류가 있는 것을 발견하여, 즉시 수정 작업을 요청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오류는 뮤직비디오 제작사인 판타지랩의 CG 편집 문제로 확인 되었으며, 본 건 대해 미리 확인하지 못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라고 해명했다. 새로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4시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에 앞서 동방신기는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새 앨범 수록곡 '평행선 (Love Line)' 뮤직비디오를 3일 0시 공개했다. 그러나 뮤직비디오에 나타나는 지도에서 일부 지역이 삭제돼 팬들 사이 논란이 됐다. 특히 동방신기의 경우 전세계 적으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터라 이 같은 문제는 더욱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결국 SM 측은 해당 뮤직비디오를 공식 계정에서 삭제했고, 현재 수정 작업을 진행 중이다.

아래는 SM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공개된 동방신기 정규 8집의 수록 곡 '평행선(Love Line)' 뮤직비디오 장면 중, CG 장면에 오류가 있는 것을 발견하여, 즉시 수정 작업을 요청하였습니다.

이번 오류는 뮤직비디오 제작사인 판타지랩의 CG 편집 문제로 확인 되었으며, 본 건 대해 미리 확인하지 못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수정이 완료된 뮤직비디오는 금일 오후 4시 다시 공개될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on@xportsnews.com / 사진='평행선' 뮤직비디오, 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