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6-20 12: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어쿠스윗, '역류' OST 참여…'매일 듣고 싶은 말' 16일 공개

기사입력 2018.02.14 10:58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혼성 어쿠스틱 듀오 어쿠스윗이 달콤한 사랑의 감성을 담은 OST를 발표한다.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 가창에 나선 어쿠스윗은 수록곡 ‘매일 듣고 싶은 말’ 음원을 16일 공개한다.

혼성의 장점을 살려 남녀의 입장에서 각자의 이야기를 담백한 음색으로 녹여낸 신곡 ‘매일 듣고 싶은 말’은 사랑하는 이에게 듣고 싶은 사랑과 위로의 말, 바램을 감성적인 가사로 풀어내며 어쿠스윗 특유의 케미를 보여주었다.

이 곡은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 상을 수상하며 인기 프로듀서로 자리매김 한 메이저리거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드라마의 감동에 진한 여운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쿠스윗은 10여편 이상의 드라마 OST로 활동하며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혼성듀오로 지난 1월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참여 이후 최근 싱글 앨범 ‘밤, 별, 달’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달콤한 감성의 노래로 가요팬들이 호응을 얻고 있는 어쿠스윗이 드라마 ‘역류’ 남녀 주인공의 러브테마를 선보여 드라마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역류’ OST 어쿠스윗의 ‘매일 듣고 싶은 말’은 16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더하기미디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