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2 0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황보·코요태·V.O.S·백청강, '희망을 파는 착한콘서트' 재능기부

기사입력 2017.12.06 09:5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2017년 연말 자선콘서트 '희망을 파는 착한콘서트'가 오는 10일 오후 6시 강남구민회관에서 열린다.

'2017 희망을 파는 착한콘서트'는 고독사 고위험군에 있는 홀몸노인을 위한 자살예방자선콘서트로 강남구청, 판도라TV, 엔터테이너모임 '작자들'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비영리 민간단체 '희망을 파는 사람들'과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착한콘서트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이번 착한콘서트는 가수 황보가 MC를 맡은 가운데 혼성그룹 코요태와 V.O.S는 물론 희망을 파는 사람들 대표인 가수 채환, 여행스케치, 백청강, 써니힐, 혜이니, 더히든, 한소아, 이시몬, 여우곰, 정흠밴드, 민진주, 이가빈, 황인선, 손정윤, 힐링소년소녀합창단, 시크엔젤, 하이큐티, 이소미, 지욱 등 많은 가수들의 재능기부 참여로 더욱 의미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이날 공연 전에는 워너원의 사인CD를 비롯한 인기가수들의 애장품과 겨울용품 판매 등의 바자회도 함께 열리며 그동안 착한콘서트를 통해 인연을 맺은 홀몸장애인 50여명을 초대해 따뜻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희망을 파는 사람들, 착한콘서트 포스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