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8:41
연예

f(x) 엠버, 자작곡 'On My Own' 18일 0시 깜짝 공개

기사입력 2016.05.16 10:12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f(x) 엠버의 자작곡 ‘On My Own’(온 마이 온)이 18일 깜짝 공개된다.
 
엠버는 오는 18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On My Own’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이번 엠버의 솔로곡 ‘On My Own’은 따뜻한 EP(electric piano) 사운드가 인상적인 이지리스닝 팝 발라드 곡으로, 엠버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엠버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치고 힘들 때 스스로를 다독이며 희망을 잃지 않으려 노력한다는 내용을 담아 공감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특히, 엠버는 f(x) 활동을 비롯해 첫 솔로 앨범 'Beautiful’(뷰티풀), ‘STATION’을 통해 발표한 자작곡 ‘Borders’(보더스) 등을 통해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확인시켜 준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엠버만의 음악 색깔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지난 자정에는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엠버의 신곡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켰으며, 이번 싱글은 국내외 팬들을 위해 영어 버전과 한국어 버전을 함께 선보여 글로벌 음악 팬들의 더욱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엠버 티저 영상 캡쳐, SM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