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9:32
연예

여자친구, 업텐션과 만났다…'보일 듯 말 듯' 손글씨 가사

기사입력 2016.03.09 14:14 / 기사수정 2016.03.09 14:15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선율과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유주가 ‘보일 듯 말 듯’ 손글씨 가사로 음원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오늘 9일 오후 업텐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유주(여자친구)+선율(업텐션)의 ‘보일 듯 말 듯’ 손글씨 전체 가사를 공개 한 것.
 
공개된 사진에는 유주와 선율이 직접 쓴 ‘보일 듯 말 듯’ 가사가 정갈하게 쓰여져 있다. 유주의 손글씨에는 글자에 하트가 붙어 있거나 봄이 생각나는 벚꽃 잎과 꽃송이가 그려져 있으며 선율의 손글씨에도 마찬가지로 사랑이 가득해 보이는 하트들과 꽃 그림 등이 그려져 봄에 어울리는 노래임을 가사와 그림을 통해 짐작할 수 있다.  

지난 8일 자정 ‘보일 듯 말 듯’의 티저영상에서 “보일 듯 말 듯, 알 듯 말 듯”이라는 유주와 선율의 달콤한 노랫소리가 잠시 흘러나와 음원 공개 전 팬들의 기대를 고조 시켰다.
 
한편, 유주(여자친구)+선율(업텐션)의 ‘보일 듯 말 듯’은 오는 11일 0시에 공개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유주 선율 ⓒ 티오피미디어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