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3-08 00: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냄보소' 박유천, 상남자 먹방예고 '예상못한 매력'

기사입력 2015.03.29 08:57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로 돌아온 박유천이 모든 음식 앞에 차별 없는 상남자 먹방을 예고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박유천은 비극적인 사건의 충격으로 후각과 미각을 잃고 통증마저 느끼지 못하게 된 강력계 형사 ‘최무각’ 역을 맡아 이색적인 캐릭터 변신을 꾀한다. 극 중, ‘무각’은 비정상적인 감각기관 활동으로 여러 가지 애로 사항을 안고 살아가는데, 그중 하나가 먹어도 먹어도 배부름을 느끼지 못하는 것.

무각은 아무리 맛없는 음식도 기본 3인분은 먹어줘야 멈출 수 있는 식신 본능을 발휘해, 자타 공인 대식가로서 위대(胃大)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은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자 중국집을 찾은 무각의 식사시간을 포착한 장면으로, 게눈 감추듯 자장면 세 그릇을 흡입한 뒤, 후식처럼 볶음밥을 해치우는 야무진 손놀림이 인상적이다.

뭐든 잘 먹는 남다른 식사량을 비롯, 살인사건 현장의 악취도 맡지 못하고, 맞아도 아픔을 느끼지 못하는 등 통각상실증 때문에 생긴 이상 증세들은 외려 무각을 남자다움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로 보이게끔 하며, 예상치 못한 매력 포인트로 자리 잡게 될 전망이다.

배우 박유천의 복귀작으로 국-내외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SBS 새 드라마스페셜 '냄새를 보는 소녀'는 냄새를 눈으로 볼 수 있는 초감각녀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이끌어가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4월 1일 오후 10시 1회가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박유천 ⓒ S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