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31 11: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범접불가 분위기" 남도현, '오빠'라 부르고픈 '강렬 눈빛'

기사입력 2020.04.10 08:1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이한결에 이어 남도현이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의 INTRO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9일 이한결, 남도현(H&D)의 공식 SNS를 통해 남도현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남도현은 시크하고 강렬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이 가운데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풍겨 팬들의 뜨거운 반응도 얻고 있다.

이에 팬들은 “남도현 무대에서 빨리 보고 싶다”, “완벽한 춤선”, “분위기 무슨 일이야”등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앞서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 앨범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 다운에 들어간 이한결, 남도현(H&D)은 오는 21일(화) 정식 데뷔도 앞두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의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는 더블 타이틀곡 ‘SOUL’과 ‘GOOD NIGHT’으로 반전 매력을 뽐낼 것이라 예고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시켰다.

이한결, 남도현(H&D)은 오는 21일 앨범 ‘SOULMATE’를 발표하고 데뷔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