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6 07: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뉴트리션팩토리, 피부건강 도움 3세대 저분자 콜라겐 ‘더콜라젠’ 출시

기사입력 2018.05.11 13:58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션팩토리가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 받은 피부 속 부족한 콜라겐을 보충해줄 수 있는 먹는 콜라겐 ‘더콜라젠’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본격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건강에 주의보가 켜졌다. 피부 조직을 튼튼하게 지탱해주고 잡아주는 콜라겐 조직이 자외선에 의해 쉽게 손상되어 피부 노화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더콜라젠은 일반 저분자 콜라겐에 비해 2배나 빠르고 체내에 많은양이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된 3세대 저분자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을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콜라겐뿐만 아니라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녹차 카테킨, 자몽추출물과 비타민 까지 첨가 배합하여 뉴트리션팩토리사만의 니트로공법으로 완성시켰다. 

뉴트리션팩토리 김호인 대표는 “ 여름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콜라겐 보충은 필수" 라며 ”더콜라젠은 여러 제품들을 나눠 섭취할 필요 없이 한번에 섭취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함은 물론 기존 콜라겐 제품들의 단점이었던 비린맛까지 잡은 탁월한 제품이다” 말했다. 현재 더콜라젠 1+1 행사를 진행중이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