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21 09:3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호캉스 열풍에 이색적인 '펀와인 호텔패키지' 관심

기사입력 2018.10.12 16:54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국내외 SNS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펀 와인(Friends Fun Wine)’이 국내 런칭과 동시에 럭셔리 호텔들과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호텔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호텔의 경우 와인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스위트룸 1박+펀 와인 세트+안주 or 간식으로 구성된 ‘Just Have Fun Package’ 를 진행하고 있다. 럭셔리한 스위트룸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의 경우 글래드 여의도, 마포, 라이브 강남 지점에서 12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경우 객실 1박+펀 와인 세트(와인 1병+와인 2캔) 50인 한정 패키지 ‘Fun Time with Fun Wine Package’ 선보이고 있다. 해당 패키지의 경우 옵션에 따라 조식 및 라운지가 추가 제공되며, 10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호텔은 이달 말일까지 객실 1박 + 펀 와인 세트(와인 1병+와인 2캔)을 제공하는 ‘Fall in Wine Package’ 뿐만 아니라 호텔 내에 위치한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활기찬 분위기를 자랑하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에볼루션(Evolution) 에서는 네이버 예약 시 펀 와인 1병을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 총판 (주)지엘피엔피(GLP&P INCORPORATED) 브랜드 매니저는 “호텔패키지를 통하여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등 더욱 많은 이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펀 와인을 경험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유통망을 더욱 확대하여 다양한 장소에서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