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01 07: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근수저 김민경 '나 혼자 산다' 입성…11년 차 프로 자취러 눕방 라이프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8.06 09: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개그우먼 김민경이 첫 출연, ‘먹방 꿀팁’과 함께하는 생생한 하루를 공개한다.

자취 11년 차라고 밝힌 김민경은 침대와 한 몸이 된 채 일상을 시작하며 친근한 면모를 뽐낸다. 누운 상태 그대로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하는가 하면, SNS 피드 속 음식 사진을 보며 ‘랜선 맛집 탐방’에 나서며 유유자적 눕방 라이프를 펼친다. 

밥을 먹기 위해 겨우 몸을 일으킨 김민경은 깊은 고민에 빠진다. 메뉴 두 개를 놓고 선택의 기로에 놓인 것. 그러나 김민경은 “고민될 땐 그냥 둘 다 시켜라”라며 쿨하게 두 가지 메뉴를 모두 주문, 음식 앞에서 당황하지 않으며 ‘먹요정’다운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이어 본격적인 먹방에 돌입한 김민경은 냉장고에 있던 김밥과 냉동 핫도그를 동원, 손 쉬운 레시피로 떡볶이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달걀 피자’를 만든다. 자신의 요리에 대해 “토스트 느낌이 나서 너무 좋더라고요”라며 만족감을 드러낸다고 해, 한식과 양식을 넘나드는 스페셜한 요리법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또한 김민경은 남다른 음식의 양에 “1~2인분은 1인분이다”라며 확고한 먹방 철칙을 내보이는가 하면, 다이어트에 대한 죄책감과 부담감을 덜기 위해 묘한 설득력을 지닌 신개념 논리까지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보는 이들의 군침을 절로 유발할 ‘먹요정’ 김민경의 맛있는 하루는 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