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8 0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기대 폭발"…엑소 첸백시 리얼 버라이어티, 5월 21일 첫 공개

기사입력 2018.04.18 09:04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엑소-첸백시(EXO-CBX)의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이 5월 첫 공개된다.

엑소-첸백시의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오는 5월 21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공개되며, 18일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포스터 이미지가 오픈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은 엑소가 운명의 사다리 게임을 통해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내용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번 방송에서는 엑소-첸백시가 일본 돗토리현을 방문, 특급 먹방부터 신나는 쇼핑까지 즐거운 힐링 타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으며, 여행의 과정이 사다리 게임으로 결정되는 만큼, 예측불허 상황 앞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엑소-첸백시는 지난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Days’(블루밍 데이즈)를 발표, 국내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6개 지역 1위, 중국 유명 음악 사이트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등 글로벌 음악 차트 1위를 휩쓸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엑소-첸백시는 20일 KBS 2TV ‘뮤직뱅크’,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花요일(Blooming Day)’(화요일)의 무대를 선사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첸백시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포스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