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8:31
연예

육성재 "비투비로 이뤄야할 꿈, 아직 남아 있다"[화보]

기사입력 2017.09.20 08:48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나일론 코리아가 비투비 육성재와의 화보 컷이 담긴 10월호를 공개했다.

‘Journey to paradise’라는 제목으로 선보인 이번 화보에서는 하와이의 다양한 스팟을 배경으로 부드러운 ‘밀크남’ 이미지와 액티브한 ‘스포츠 가이’의 상반되는 두 가지 매력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 

프린스 와이키키에서 바라보는 알라와이 요트 하버의 아름다운 풍경과 카카아코 스트리트의 유니크한 그래피티를 배경으로 그림 같은 화보 컷을 만들어낸 육성재는 매 컷마다 프로페셔널 모델 버금가는 포즈와 표정으로 스태프들로부터 ‘화보천재’라는 찬사를 듣기도 했다. 하와이의 기분 좋은 햇살이 ‘자체 조명’ 역할을 톡톡히 해준 덕분에 한층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화보 컷이 완성 됐다.

매거진에서는 그림 같은 화보 외에도 육성재와 나눈 진솔한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육성재에게 비투비는 어떤 존재인가?’라는 질문에 ‘여러 의미의 꿈이다. 비투비라는 꿈을 이뤘지만, 비투비로서 이뤄야 할 꿈이 아직 남아 있다’고 답했다. 또 ‘10년 후쯤 상상하는 육성재의 모습은 어떤 것?’이란 질문에 ‘계속 꿈을 쫓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꿈은 늘 멀리 있다고 생각하고, 그 꿈을 이루기 보단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이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최근 솔로 싱글 프로젝트 및 일본 활동 등으로 분주한 나날을 보낸 육성재는 10월 비투비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육성재의 감각적인 가을 화보는 나일론 코리아 10월호와 홈페이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나일론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