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6-24 21: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경수진, '사자' 출연 확정…박해진과 호흡(공식)

기사입력 2017.08.31 08:09 / 기사수정 2017.08.31 08:10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경수진이 드라마 ‘사자’에 합류했다.

31일 드라마 ‘사자’의 제작사 ㈜빅토리콘텐츠와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에 따르면 경수진은 ‘사자'에서 사회부 기자 박현수 역으로 출연한다.

‘사자’는 인간에게서 희망의 답을 찾아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쫄깃한 로맨스 액션 추리 드라마다. 사랑하는 남자를 잃은 여형사가 우연히 똑같이 닮은 남자를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새로운 컬러의 로맨스와 미스터리적인 요소 속에 담아낼 예정이다.

앞서 박해진과 나나가 각각 1인 4역의 남자주인공 정일훈과 강력반 형사 여린 역으로, 곽시양이 엘리트 경찰 최진수 역으로 출연이 확정된 데 이어 경수진은 사회부 기자이자 여린의 친구인 박현수 역으로 등장해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인물로 분한다.

경수진이 연기할 박현수는 출중한 능력을 지닌 사회부 기자로 냉정하고 이성적인 성격으로 기자다운 집요함과 추리력으로 시청자를 만족시킬 캐릭터다. 현수는 친구 여린(나나 분)의 죽은 연인 동민(박해진)과 똑같이 생긴 남자를 보고 진실을 쫓게 된다.

제작사 관계자는“현수는 기자로서는 냉철하지만 친구 여린에 대한 의리와 뜨거운 열정을 지닌 캐릭터"라며 "배우 경수진만의 순수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가 캐릭터와 가장 잘 맞아떨어져 역할에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KBS 2TV '적도의 남자'로 데뷔한 경수진은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JTBC '밀회' tvN '아홉수 소년' KBS '파랑새의 집'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감수성 어린 연기로 각광받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사회부 기자 역으로 지적인 분위기로의 연기 변신이 예고되고 있다.

한국 ‘사자’는 2018년 초까지 촬영을 마무리한 후 상반기 방송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