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3 19:07
연예

'러브게임' 여자친구 청아美, 절로 귀 기울이게 되네요(종합)

기사입력 2017.08.11 19:50 / 기사수정 2017.08.11 19:5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청아한 매력을 뽐냈다.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은 이날 결방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엑소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여자친구는 라디오를 위해 차로 이동하던 중 이 같은 소식을 접했다고. 

이에 여자친구는 "차에서 소식을 들었다. 정말 감사드린다. 제목처럼 우리 노래 귀 기울여주셔서 감사하다. 회사 식구들과 가족, 멤버들과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는 신곡 '귀를 기울이면'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여자친구는 흔들림없는 보이스로 청아한 매력을 자랑하며 라이브를 소화해 DJ 박소현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내친김에 박소현은 "여자친구의 콘서트 계획은 없냐. 꼭 가고 싶다"고 말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그러자 여자친구는 "콘서트 계획은 잘 모르겠다. 콘서트를 한다면 꼭 와주셨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또 은하는 두 손을 모아 간절히 바라는 것을 묻자, "여자친구가 오래오래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이다"고 소원을 전하며 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여자친구는 원하는 여름 휴가에 대해 "멤버끼리 6명만 여행을 가고 싶다.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고 바람은 전해 눈길을 모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BS 파워FM 보이는 라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