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1 22:17
게임

뉴진스, '배그'&'배그 모바일' 컬래버 콘텐츠 화제…팬들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24.06.10 17:2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배그'&'배그 모바일'와 뉴진스의 컬래버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10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먼저,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5일 선보인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일부를 공개했다. 특히, NJ Tokki가 그려진 보급함이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의 배낭, 헬멧, 무기와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캐릭터의 낙하 장면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영상 말미에는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캐릭터가 'Super Shy'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도 선보였다. 이는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스킨 및 이모트 출시를 예고한 것이어서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 8일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 영상 역시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은 뉴진스의 신곡 'How Sweet'가 BGM으로 흘러나오는 가운데,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한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에서는 보급함을 통해 '배틀그라운드'에 도착한 멤버들이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에너지 드링크, 프라이팬 등을 사용하며 즐겁게 지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더불어 치킨을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배틀그라운드' 삼뚝맨 캐릭터의 모습도 생생하게 담아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지난 5일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뉴진스 멤버별 퀵보이스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영상은 "자기장 안으로 레츠 고!", "오늘 내가 치킨 먹게 해줄게", "나 봐봐 멋있는 거 보여줄게" 등 본인의 퀵보이스 대사를 말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용자들은 추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뉴진스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퀵보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컬래버레이션은 배틀그라운드 PC에서는 6월 12일부터, 콘솔에서는 6월 20일부터 진행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6월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