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9:39
연예

[할리우드★] 조슈 브롤린 "'아바타2' 거절 뒤 카메론 감독이 내 뒷담화"

기사입력 2017.08.10 15:28 / 기사수정 2017.08.10 15:28

정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영 인턴기자] 할리우드 배우 조슈 브롤린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을 폭로했다.

10일(한국시간) 다수의 미국 매체에 따르면 조슈 브롤린은 최근 에스콰이어 잡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카메론 감독을 언급했다.

보도에 따르면 조슈 브롤린은 "예전에 '아바타2' 출연 제안을 거절했다"며 "그런데 그 이후 카메론 감독이 내 욕을 하고 다녔다더라"고 말했다.

그는 "내가 '아바타2'를 거절한 이유는 단지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내가 거절해서 화가 났나 보다. 카메론 감독은 할리우드를 떠돌며 내 뒷담화를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만약 카메론 감독이 나에게 와서 왜 이런 말을 했냐고 묻는다면, 나는 '그게 사실이니까'라고 답할 거다"고 강건한 태도를 보였다.

조쉬 브롤린은 올해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감독 아나 코키노스), '서버비콘'(감독 조지 클루니) 개봉을 앞두고 있고, 현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와 '데드풀2'(감독 데이빗 레이치)를 촬영 중이다.

jjy@xportsnews.com / 사진 ⓒAFPBBNews=news1

정지영 기자 jj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