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8:55
경제

무결점 피부가 대세… 홀리카홀리카 '하드커버 쿠션' 출시

기사입력 2017.03.20 10:13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성을 갖춘 '하드커버 쿠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하드커버 쿠션'은 즉각적인 커버, 뛰어난 밀착력, 수정화장이 필요 없는 롱래스팅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피부 표현 및 텍스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퍼펙 쿠션’ 과 ‘글로우 쿠션’ 2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하드커버 퍼펙 쿠션은 SPF50+ PA++++를 획득한 의 강력한 차단 효과와 함께 24시간 지속되는 커버 지속력을 인정받은 파워 프로텍팅 및 롱웨어링 쿠션이다. 또한 특수 하이브리드 클리어 파우더가 함유 되어 있어 피지나 땀 분비가 많은 피부에 오랜 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을 유지 할 수 있다.

하드커버 글로우 쿠션은 결점 커버에 더해 고보습 더블 모이스트 세럼 함유로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파워 모이스트 쿠션이다.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프로페셔널 커버 이펙트로 끈적임 없이 오래 지속되는 생기 광채 피부를 연출이 가능하다.

홀리카홀리카 측은 "소비자들이 하드커버 쿠션만으로도 자외선 및 롱래스팅, 뛰어난 커버력, 완벽한 밀착감 등 기능성이 강화된 제품으로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다. 요즘 같은 환절기는 물론이고 다가올 여름을 위한 올인원 쿠션이다"라고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홀리카홀리카 측은 “하드커버 쿠션은 자외선 차단, 롱래스팅, 뛰어난 커버력, 완벽한 밀착감 등 기능성이 강화되어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며 “요즘 같은 환절기는 물론이고 다가올 여름을 위한 올인원 쿠션으로 안성맞춤이다”라고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하드커버 퍼펙 & 글로우 쿠션은 홀리카홀리카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