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1 11:1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연예

인기 女아이돌 A "돈때문에 아이돌 했다" 충격 고백

기사입력 2016.11.01 08:25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일본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인기멤버 하시모토 나나미가 내년 2월 연예계에서 은퇴하는 이유를 밝혔다.

하시모토 나나미는 지난 30일 테레비도쿄 '노기자카 공사중'에 출연해 내년 2월 팀을 졸업하고 연예계를 은퇴하는 이유에 대해 "보통 여성으로서 살아가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날 하시모토는 졸업 이유에 대해 "노기자카46에 들어간 이유는 정말로 돈 때문이었다. 친가가 가난하고 수도와 가스가 중단될 정도였다. 내가 장녀라서 집안에서는 내게 여러 도움을 줬지만, 남동생에게 도움이 갈 여유가 없었다.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하시모토는 "이젠 남동생도 대학에 가서 장학금을 받았다. 앞으로 4년 더 남았지만 아마 괜찮을 것이라 본다"고 덧붙였다. 비슷한 시기, 가족 역시 하시모토 나나미에게 '지금까지 미안했다. 더이상 무리하지 말고 좋아하는 일을 해달라'는 내용이 담긴 편지를 전했다고. 

또 하시모토는 항간에 불거진 결혼설에 대해서는 "결혼하지 않는다. 결혼 상대도 없다"고 강하게 부정했다. 다만 현재까지 응원해 준 팬들에겐 미안함과 고마움을 함께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하시모토 나나미 블로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