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3:25
연예

아스트로, 이번엔 '가을 소년'…새 앨범 11월10일 공개

기사입력 2016.10.31 07: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세 번째 미니앨범 ‘어텀 스토리(Autumn story)’로 올 가을 음반 시장을 공략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3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내달 10일 컴백하는 새 앨범의 첫 번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 번째 미니앨범 ‘어텀 스토리(Autumn story)’는 계절마다 다른 느낌을 담아냈던 이전 앨범 ‘스프링 업(Spring Up), ‘썸머 바이브(Summer Vibes)'에 이어 계절감을 담은 앨범으로, 한층 더 달라진 가을 소년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번 새 앨범에서 아스트로는 누구에게나 존재할 법한 어릴 적 추억 속의 ‘첫사랑돌’로 변신할 계획. 공개된 티저 사진 또한 마치 어릴 적 이웃집에 살았던 꽃미남 오빠, 남사친 등 기억 속의 첫사랑을 연상케 했다.

사진 속 아스트로는 채광이 비치는 창문 아래에서 맨발로 다리를 쭉 펴고 일렬로 앉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멤버들의 장난꾸러기 같은 환한 미소가 친근함을 선사함과 동시에 여심을 설레게 해 추억 속 첫사랑의 면모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전체 사진의 브라운톤 색감으로 따뜻함과 포근한 느낌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올해 상반기 청량돌의 대명사 ‘사이다돌’로 불리웠던 아스트로가 이번 앨범에서 한층 더 남자다운 면모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지난 25일 새 앨범 뮤비 현장 셀카 사진을 깜짝 공개한 바 있는 아스트로가 31일 네이버 브이앱 '먼데이즈 스포' 방송을 통해 한 번 더 새 앨범에 대한 스포를 할 예정. 이는 팬들로부터 아스트로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내달 10일 자정에 세 번째 미니앨범 ‘어텀 스토리(Autumn story)의 온-오프라인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