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3 01: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잘 살아보세' 김종민, 술래잡기 도중 일촉즉발 상황 '깜짝'

기사입력 2016.07.02 15:07 / 기사수정 2016.07.02 21:0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잘 살아보세' 김종민이 술래잡기 도중 여성에게 중요부위를 붙잡히는 위기 상황에 봉착했다.

최근 채널A '잘 살아보세' 촬영장에서 출연진들과 술래잡기 게임을 시작한 김종민은 열심히 뛰던 중 한 미녀에게 중요부위를 붙잡혀 소스라치게 놀랐다.

이후 김종민은 제작진에게 "아찔했다. 갑자기 여자의 손이 나의 그 곳으로 향했는데 일촉즉발 상황이었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김종민을 잡았던 미녀는 "내 손에 무언가 만져지더라. 굉장히 남성스러웠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녀가 만진 것은 다름 아닌 김종민의 허벅지로, 미녀는 당시 모습을 회상하며 흐뭇한 표정을 지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잘 살아보세'는 남한 남자와 북한 여자가 서로 다른 남북의 생활방식을 체험해보며 한 가족이 되어가는 모습을 담은 남북 통일가족 프로젝트. 남한 대표 남성으로는 최수종, 이상민, 김일중, 김종민이, 북한 대표 여성으로는 신은하, 한송이가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