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09:32
연예

유키스, 신곡 'STALKER' 뮤비 티저 공개…강렬한 비트

기사입력 2016.05.31 08:07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그룹 유키스(U-KISS)가 신곡 ‘STALK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유키스는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의 타이틀곡 'Stalk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30초 가량의 분량의 티저를 통해 최초로 음원 일부와 한층 성숙한 모습의 유키스 멤버들의 모습이 보여졌다.
 
유키스의 타이틀곡 ‘Stalker’는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아이코닉 사운즈'의 소속 작곡가 주찬양과 Maxx Song이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등과 함께 작업한 세계 정상급 프로듀싱 팀 '스테레오타입스'와 합작으로 탄생한 곡이다.

자극적인 베이스 신스와 킥으로 분위기를 압도 그 위에 속삭이듯 노래하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점점 더 긴장되는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한 사람을 향해 조금은 자극적이고 거칠게 표현된 가사가 사실은 절실히 그녀를 원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호소력있는 목소리로 담았다. 
 
한편 유키스의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는 오는 6월 7일 공개된다. 유키스는 음악프로그램 및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STALKER' 티저 영상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