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7:43
연예

'인간의 조건' 최현석, 박성광에 버럭 본능 폭발

기사입력 2015.10.09 10:32 / 기사수정 2015.10.09 12:22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최현석이 박성광의 저녁 준비에 호통을 치며 버럭 본능을 폭발시켰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20회에서는 최현석이 박성광의 고등어자반 요리에 천둥 같은 호통을 치며 셰프 본능을 전한다.
 
최근 녹화에서 도시농부들은 점심 특식으로 고등어를 준비했지만 하필 요리실력이 모자란 박성광이 식사당번으로 당첨돼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성광은 시작부터 조리도 하지 않은 날 고등어에 바질과 허허브 한 껏 장식 해 최현석의 폭풍잔소리를 들어야 했다.
 
박성광이 엉터리 조리를 이어가자 최현석은 '칼날로 도마를 긁으면 안 된다', '고등어에 밀가루는 묻혔냐', '왜 두 마리만 튀기느냐'는 등 잔소리 퍼부었다. 그는 칼날로 도마를 정리하는 박성광에 "지금 네가 하는 건 개그치기 전에 슬픈 생각 하는 거랑 똑같아"라고 독설을 날려 박성광의 눈에 눈물을 맺히게 했다.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제작진은 "박성광의 엉터리 요리실력덕분에 오랜만에 최현석의 셰프다운 카리스마를 볼 수 있었다"며 "도시농부에서 잠시 '총괄셰프'로 돌아온 최현석의 폭풍분노에 어떤 음식이 탄생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도시 남자 다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9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인간의 조건-도시농주' ⓒ KBS 2TV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