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26
연예

'예체능' 서지석, 족구팀 전격 합류…원조 만능 에이스의 귀환

기사입력 2015.04.27 14:27 / 기사수정 2015.04.27 14:2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서지석이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족구편 멤버로 전격 합류했다.

28일 방송될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우리동네 족구부' 사상 첫 원정경기를 치르러 청주로 내려온 멤버들 앞에 족구 오디션을 최종 통과한 서지석이 깜짝 등장했다.

지난 예체능 족구 오디션에서 서지석이 공격과 수비 포지션을 모두 소화하며 맹활약. 이에 예체능 족구부와의 대결에서 도전자팀을 승리로 이끈 바 있다.

'차날두' 차태현의 하차 이후 에이스의 존재가 절실했던 멤버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원조 만능 에이스 서지석의 등장에 환영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날 대결 상대는 바로 이을용이 코치로 활약하고 있는 청주대 축구부 학생들이다. 현재 '우리동네 족구부'는 가족 족구팀과의 경기에서 사상 첫 승을 거둔 이후, 연승을 노리고 있는 상황. 하지만 만만찮은 축구부 대학생들과의 경기에서 과연, 오디션을 통과한 서지석이 연승을 이끌며 족구팀의 에이스로 거듭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서지석이 합류한 첫 경기인 청주대 축구부와의 대결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우리동네 예체능'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