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0:37
연예

송윤아, '오편' 백진희 위해 100인분 밥차 선물 '훈훈'

기사입력 2014.12.19 16:48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송윤아가 ‘오만과 편견’ 백진희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쳤다.

백진희는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15년 전 동생 한별이를 죽인 범인을 잡기 위해 검사가 된 한열무 역을 소화하고 있다.

동생 사건의 공소시효 3개월을 남겨두고 검찰청으로 발령된 뒤 구동치(최진혁)와 함께 1999년에 벌어졌던 일들의 진실을 찾아 고군분투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18일 백진희와 한솥밥을 먹고 있는 송윤아가 백진희를 위한 깜짝 기습 지원사격에 나섰다. 촬영이 진행되고 있던 여의도 MBC 세트장에 100인분의 음식이 갖춰진 밥차를 선사한 것이다.

영하의 칼바람이 몰아치는 날씨 속에 불철주야 촬영을 이어가고 있던 스태프들과 배우들은 뜻밖의 따뜻한 선물에 감동을 드러냈다. 제작진과 배우들은 “송윤아가 보내준 밥차라 그런지 더 맛있다”는 등 감탄을 연발했다. 백진희의 팬들은 이 날 테이크아웃 커피차를 보내 후식까지 책임졌다.

송윤아는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응원 메시지로 감동을 더했다. 송윤아는 “진희야 추운데 고생이 많지. 스태프 여러분 맛있게 드세요. 송윤아가 오만과 편견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박힌 플랜카드를 내걸었다. 이에 백진희는 깜찍한 포즈와 귀여운 미소로 ‘밥차 인증샷’을 남겼다.

MBC와 공동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송윤아의 따뜻한 배려가 한겨울 강추위에 맞서 분투하고 있는 ‘오편’ 식구들에게 행복한 활력을 선사했다. 송윤아의 특별한 응원에 힘입어 스태프들과 연기자들이 더욱 힘을 내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