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12
연예

'믹스앤매치' iKON 첫 멤버 4일 자정 공개

기사입력 2014.11.01 09:10 / 기사수정 2014.11.01 09:43

김승현 기자
ⓒ YG 엔터테인먼트
ⓒ YG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 보이그룹 'iKON'으로 합류할 첫 멤버가 4일 자정에 베일을 벗는다.

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믹스앤매치(MIX & MATCH)' 의 멤버 확정 투표가 31일 자정 마감된 가운데 YG는 1일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MIX & MATCH - iKON ANNOUNCEMENT SCHEDULE'이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YG는 4일 0시 YG블로그를 통해 iKON의 첫번째 확정 멤버를 공개하는데 이어 5일 0시, 6일 0시 차례로 또 다른 확정 멤버를 발표한다. 또 6일 오후 11시 '믹스앤매치'의 마지막 방송에서 최종 확정 멤버를 알린다.

남다른 끼와 실력으로 무장, 이미 iKON 멤버로 합류가 결정된 B.I, BOBBY, 김진환에 이어 최종 관문을 뚫고 'iKON'이 될 4명의 멤버는 누구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WHO IS NEXT : WIN' 프로그램 때부터 B팀의 멤버로 일찌감치 팬들의 눈도장을 받았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그리고 치열한 글로벌 오디션에서 수만대 일의 경쟁을 뚫고 YG에 합류한 새로운 연습생 3명 정진형, 정찬우, 양홍석 총6명의 멤버들은 투표 대상자가 돼 각각 1번~6번의 고유번호를 받고 지난달 30일 오후 11시부터 31일 자정까지 진행된 문자투표와 페이스북 온라인 투표, 라인 모바일 투표를 통해 팬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에 앞서 진행된 한중일 글로벌 팬투표를 통해서도 팬들의 평가를 받은 가운데 이를 통해 6명 중 4명만이 iKON의 멤버로 선발, B.I, BOBBY, 김진환과 함께 데뷔를 하는 영광을 누리게 된다.

한편 '믹스앤매치' 9명의 멤버들은 8화에서 방송된 파이널 매치에서 자유곡, 자작곡, 댄스 매치를 통해 마지막으로 자신의 실력과 매력을 모두 선보였다. 어떤 멤버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