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33
연예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누리꾼 "개봉만 기다린다"

기사입력 2014.10.23 16:04

대중문화부 기자
어벤져스2 예고편 ⓒ 해당 영상 캡쳐
어벤져스2 예고편 ⓒ 해당 영상 캡쳐


▲ 어벤져스2 예고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어벤져스2: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첫번째 예고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어벤져스2'의 첫번째 트레일러가 이날 온라인을 통해 유출됐다.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 영상은 당초 28일 공개될 예정이었다.

'어벤져스2' 예고 영상에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가 서울 시내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어벤져스2'의 빌런인 울트론의 모습도 나타나 기대감을 높였다.

'어벤져스2'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를 비롯해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퀵 실버(애런 존슨) 등이 새로운 캐릭터도 합류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흥분된다", "어벤져스2 예고편, 한국이 나오다니", "어벤져스2 예고편,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 "어벤져스2 예고편, 개봉만 기다린다"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어벤져스2' 팀은 지난 3월 30일부터 2주간 서울의 마포대교, 세빛둥둥섬,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월드컵 북로, 청담대교, 강남대로 일부, 경기도 의왕시 계원예술대학교 등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어벤져스2'는 오는 2015년 4월 개봉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