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18 20:1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블락비 지코, 고태용 디자이너 뉴욕패션위크서 콜라보

기사입력 2014.09.08 10:28 / 기사수정 2014.09.08 10:29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실력파 아이돌 그룹 지코가 개성 있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의 많은 매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디자이너 '고태용'과 '2015 S/S 뉴욕 패션위크' 무대를 통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9월 9일 오후 1시(현지 시간), 뉴욕 링컨 센터에서 진행 예정인 컨셉코리아 ‘비욘드 클로젯’의 컬렉션에 지코가 직접 뮤직 디렉터로 참여한 인트로 영상과 음악을 선보이는 것.

‘비욘드 클로젯 스쿨 갱 B.C.S.G(Beyond Closet School Gang)”이라는 주제로 학창시절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2015 S/S 컬렉션은 ‘비욘드 클로젯’만의 프레피함과 클래식함을 베이스로 거리 위의 거친 남성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Very good, No Joke, Halo 등 블락비의 곡들 중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과 잘 어울리는 곡들을 지코가 직접 선별하고 믹싱하여 ‘이번 컬렉션의 테마와 잘 어울리는 환상적인 무대가 될 것이다’라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SBS ‘패션왕 코리아’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이번 작업을 통해 서로 간의 애정을 과시했으며 특히 Kpop의 대표적인 실력파로 손꼽히는 지코와 K패션 선두 주자 고태용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오는 10월 중순에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에서 역시 지코가 프로듀싱한 곡들도믹싱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