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7:56
연예

2PM '미친거 아니야?' 티저 공개…누리꾼 "얼른 노래 듣고 싶다"

기사입력 2014.09.01 17:31

2PM ⓒ JYP엔터테인먼트
2PM ⓒ JYP엔터테인먼트


▲2PM 미친거 아니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2PM의 신곡 '미친거 아니야?' 티저 공개에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2PM은 1일 0시 2PM 공식 사이트와 JYP 공식 SNS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티저 이미지 4장과 정규 4집 앨범 명 '미친거 아니야?'(GO CRAZY!)를 공개했다.

공개된 네 장의 이미지들은 이번 앨범명 '미친거 아니야?'라는 말처럼 미친 듯이 신나게 놀고 있는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아, 1년 4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2PM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세 장의 티저 이미지는 지난 29일 멤버들이 자체 공개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Jun.K와 준호', '닉쿤과 우영', '택연과 찬성'의 이미지로 멤버들의 신나는 표정과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의상, 화려한 색감의 배경이 어우러져 파티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함께 공개된 2PM 여섯 멤버의 단체 사진에는 신나는 파티 후 후유증이 온 듯 머리에 손을 얹고 있는 Jun.K, 신나게 소리치고 있는 닉쿤, 닉쿤을 바라 보며 어깨를 들썩이는 택연, 선글라스 위로 윙크를 하며 브이를 그리고 있는 우영, 신나게 웃고 있는 준호, 재미있어 어쩔 줄 몰라 하는 찬성 등을 자연스럽게 담았다.

또 각각의 사진 속에는 정규 4집 앨범명 '미친거 아니야?'라는 문구와 함께 2PM의 공식 일정을 공개했다. 10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공개와 PRE-PARTY , 15일에는 음원 공개와 앨범 발매를 알렸다.

2PM '미친거 아니야' 티저 공개를 접한 누리꾼들은 "2PM '미친거 아니야' 음원이랑 뮤비 얼른 만나보고 싶다", "2PM '미친거 아니야' 기대되네", "2PM '미친거 아니야', 얼른 컴백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