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2-04 20:2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택시' 허수경 "5살 연상 대학교수와 3년째 열애 중"

기사입력 2014.08.20 00:56 / 기사수정 2014.08.20 07:11

'택시' 허수경 ⓒ tvN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방송인 허수경이 3년째 열애 중임을 밝혔다.

1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당신은 행복하십니까?' 특집 6탄으로 허수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했다.

이날 허수경은 "제주도 간 것과 7세 딸 별이를 낳은 것이 가장 큰 축복이다. 걱정이 없다"고 운을 뗐다.

이어 허수경 딸 별이와의 전화 통화가 이어졌고, 이영자는 "엄마 남자친구 있어?"라고 묻자 딸은 "엄마가 말 안해 줬어요"라고 답했다.

허수경은 질문을 바꿔 "아빠 있어? 없어?"라고 물었고, 별이는 "있어. 술을 많이 마시는데 취하진 않아"라고 말해 이영자와 오만석을 놀라게 했다. 

허수경은 "사실 3년째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잘 숨겼다. 5살 연상의 국제 관계학을 가르치는 대학 교수다"라고 소개했다.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제주도를 자주 오가다보니 나와 마주쳤다. 당시 나는 새로이 누군가를 만나는 것에 두려움이 많았다. 남자친구 또한 마음 속의 분노와 억울함이 차 있을 법한 상황을 겪고 있었다. 그는 10년을 혼자 살았는데, 마음의 병을 술로 풀지 않고 여행과 악기 연주를 통해 다스렸다. 이 점이 마음에 들었다"고 밝혔다.

허수경은 연인의 아들도 보살피고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고등학교 1학년생인 큰 아들도 생겼다. 아들은 용인 수지에서 학교를 다니고 딸은 제주도에 있어서 두 곳을 오간다"면서 "별이도 '아저씨가 엄마를 사랑하는 것 같아. 좋은 사람 같아'라고 말해줬다"라고 덧붙였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