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3:26
스포츠

가족들과 K리그 보러 가자…3월 마지막 수요일 K리그 '문화의 날'

기사입력 2014.03.25 13:38 / 기사수정 2014.03.25 14:57

김형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형민 기자] K리그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국민 모두가 쉽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문화가 있는 날'에 참여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문화가 있는 날'에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와 함께 프로축구경기장을 찾으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축구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평일 저녁 시간에 경기가 시작되는 만큼 직장을 다니는 부모들도 퇴근 후 자녀들과 편하게 경기장을 찾을 수 있다. 업무와 가사에 지친 부모들에게는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고, 어린이들에게는 부모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월 '문화가 있는 날'에는 전국에서 K리그 경기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3월 26일 개최되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4라운드는 오후 7시 경남-인천(창원축구센터), 전남-울산(광양전용), 전북-포항(전주월드컵)의 경기가 펼쳐지며, 오후 7시 30분부터는 서울-제주(서울월드컵), 성남-수원(탄천종합), 부산-상주(부산아시아드)가 맞붙는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 모두가 쉽게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전국 주요 문화시설에서 무료 또는 할인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1월부터 시행되었으며, 현재까지 프로축구를 비롯해 총 1322개의 문화소가 참여하여 국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형민 기자 khm193@xportsnews.com

[사진=K리그 '문화가 있는 날' (C) 연맹 제공]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