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1:34
연예

'마우스' 박주현, 시청률x화제성 다 잡았다…차세대 '믿보배' 등극

기사입력 2021.03.25 15:53 / 기사수정 2021.03.25 15:53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박주현이 차세대 믿고 보는 배우답게 ‘마우스’에서 시청률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 박주현은 겉으로는 터프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아픔을 간직하다 이를 스스로 이겨내고야 마는 여고생 오봉이 역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를 안기고 있다.

‘마우스’는 시청자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하며 평균 6%대의 시청률을 기록,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첫 방송 이후 ‘마우스’는 매주 화제의 드라마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드라마 비하인드 영상 및 개인 SNS에는 주연 배우인 박주현을 향한 열화와 같은 대중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촘촘한 감정선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박주현에 대한 관심 역시 집중되고 있다. ‘마우스’가 1막을 달리고 있는 현재, 박주현이 맡은 오봉이의 비중이 많이 차지하지는 않지만 강렬한 감정 연기는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할머니(김영옥 분)가 세상을 떠난 것을 알게 된 후 오열하는 그의 모습은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진감 넘치는 빠른 전개에서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차세대 믿보배로 거듭난 박주현. 그가 이끌고 갈 2막 안에서의 오봉이가 더욱 기대된다.

‘마우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영상캡처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