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8:35
연예

려욱·이진혁·산다라박·강승식 출연 '온에어-비밀계약', 폭발적 반응

기사입력 2021.03.22 16:23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개막한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에 대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이 최근 첫 공연을 선보인 후 많은 글로벌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현장 관객들과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온에어-비밀계약’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스토리와 구성 모두 재밌어서 웃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다”,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나도 모르게 빠져서 관람했다”, “다음회도 기대된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특히 ‘온에어-비밀계약’이 관객들의 사연을 받아 무대 위에서 직접 소개하는 인터랙티브 공연인 만큼, 이에 대한 폭발적 반응도 이어졌다. “내 사연 읽어줘서 고맙다”,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 등 공연과 소통에 갈증을 느꼈던 팬들이 배우들과 호흡한 후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한 것.

이처럼 팬들과의 인터랙티브 소통, 폭발적 호응과 극찬 속에 진행되고 있는 ‘온에어-비밀계약’은 앞으로 매회 다른 에피소드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전개하고, 깜짝 게스트 출연 등으로 흥미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한편 기존 뮤지컬의 틀을 깨고 라이브 시트콤으로 재탄생한 ‘온에어-비밀계약’은 까칠하고 거만한 톱 아이돌 DJ 애런(안두리)과 그의 비밀을 알고 있는 신우리 작가의 코믹 로맨스로, 서울 광림아트센터에서 오는 4월 18일까지 진행된다. 

DJ 애런(안두리) 역의 슈퍼주니어 려욱, 이진혁, 빅톤 강승식, 골든차일드 홍주찬은 무대에서 다양한 반전 매력을 뽐낼 예정이며 애런의 과거 비밀을 알고 있는 신우리 작가 역의 산다라박, 전예지 역시 빛나는 존재감을 예고했다.

국내에서는 LG유플러스 ‘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송출되며,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V라이브, 라인 라이브 등을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된다.

‘온에어-비밀계약’은 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와 LG유플러스가 공동 제작하는 작품이며, 올해부터 LG유플러스 신규 사업으로 추진중인 콘텐츠 사업의 첫 번째 투자 사례다. 또한 ‘SNL코리아’를 연출했던 유성모 PD가 연출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신스웨이브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