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03:43
연예

'마우스' 권화운, 비밀스러운 성요한의 '냉혈 매력' 비하인드 컷

기사입력 2021.03.16 17:5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마우스' 권화운의 치명적인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16일,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 성요한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권화운의 비하인드 컷을 방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의사 가운을 입고 특유의 냉철한 표정을 짓고 있는 권화운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허함이 감도는 눈빛은 보는 이들의 소름을 유발시킬 뿐 아니라 내면에 무언가를 감추고 있는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는 모자를 깊게 쓴 채 조각상 같은 훈훈한 비주얼을 내뿜어 여심을 저격하기도. 특히,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발산하면서도 수려한 외모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권화운은 극 중 연쇄살인마로 몰리며 추격을 당하고 있는 성요한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극적인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살얼음 위를 걷는 것 같은 서늘한 말투와 눈빛 연기로 미스터리함을 배가시키며,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그는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아픔들을 간직하고 있는, 무언가를 숨기는 듯 하는 성요한을 촘촘한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권화운이 출연하는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 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추적극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tvN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