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9:15
연예

함소원, 딸 혜정 '외모 비하' 악플 그 후 "세상 제일 예쁘다 얘기해줘" [전문]

기사입력 2021.01.18 09:54 / 기사수정 2021.01.18 09:5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딸 혜정의 외모 비하 악플 그 후 이야기를 털어놨다.

함소원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혜정이에게 이쁘다고 디엠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가 혜정이에게 이틀동안 다 얘기해줬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언니 오빠들이 혜정이 세상에서 제일 이뿌다고 디엠왔다고 다 이야기 해주었어요. 좋은지 웃어주네요 ~"라는 글을 덧붙이며 딸 혜정이 짜장면을 먹고 있는 동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함소원은 지난 15일 한 네티즌이 자신의 SNS에 '애가 이렇게 안귀엽기도 힘든데 말이죠 누구 닮음???'이라는 댓글을 달자, "나쁘시네요. 우리 혜정이를 우리 혜정이는 예쁘고 귀여운 아이입니다"라고 불쾌함을 드러냈다.

또한 함소원은 "여러분 저 다른 건 몰라도 이 부분은 많이 화가 납니다 진짜 우리 혜정이가 얼마나 예쁜 아이인데요"라고 재차 댓글을 달며 악플에 대한 고소를 생각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함소원은 진화와 결혼 후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현재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이하 함소원 글 전문.

#일요일엔내가요리사

혜정이에게 이쁘다고 디엠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가혜정이에게 이틀동안 얘기다얘기해줬어요
언니오빠들이 혜정이 세상에서 제일이뿌다고
디엠왔다고 다 이야기 해주었어요.
좋은지 웃어주네요 ~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