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7 00:5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달샤벳 출신 수빈, 교통사고 입원 치료 후 '미쓰백' 촬영 복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26 08:05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달샤벳 출신 수빈이 교통사고 치료를 모두 마치고 활동을 재개한다.

수빈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26일 “수빈 양이 오늘(26일) ‘미쓰백’ 촬영을 시작으로 활동을 재개한다”며 “무사히 치료를 마쳤으며 앞으로도 건강관리에 집중해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신 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단 각오다”라고 밝혔다.

수빈은 지난 11월 17일 오후 중부내륙 고속도로에서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다. 서울로 올라와 정밀검사를 받았으며 다행히 큰 외상은 없지만 의사 권고에 따라 일주일간 입원해 집중 치료를 받고 퇴원했다.

수빈은 MBN ‘미쓰백’을 비롯해 12월부터 온에어 되는 웹드라마 ‘위시유’ 홍보 스케줄과 기 예정된 예능 프로그램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또 최근 ‘김치의 날’을 맞아 위촉된 김치홍보대사 활동도 재개한다.

특히 ‘미쓰백’ 복귀가 관심을 모은다. 수빈은 두 번의 인생곡 경연에서 연속 베네핏을 받으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자신의 무대 연출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완성도 높은 공연을 보여줘 시청자들 뿐 아니라 심사위원 윤일상, 백지영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수빈은 2011년 걸그룹 달샤벳의 멤버로 데뷔해 2016년부터 솔로곡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갔다. 그룹 활동 당시부터 자작곡을 선보이며 당시 드물었던 ‘작곡하는 여자 아이돌’로 주목 받았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자작곡을 발표하고 있다. 2019년부터는 SBS 드라마 ‘수상한 장모’ 등 연기자로도 활동 중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이미지나인컴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