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9:49
연예

가족 영화 '애니멀 크래커' 오늘(25일) VOD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20.08.25 14:41 / 기사수정 2020.08.25 14:4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애니멀 크래커'가 IPTV와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애니멀 크래커'는 동물로 변하는 신비한 마법의 과자를 손에 넣은 오웬 가족이 지루했던 일상을 벗어나 신나는 서커스단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오감만족 매직 어드벤처.

먹으면 동물로 변하는 마법의 과자라는 기발한 소재와 다채로운 동물들의 화려한 매직 서커스, 여기에 전설적인 밴드 퀸의 흥겨운 OST와 가슴 따뜻해지는 메시지까지 더해져 아이는 물론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해 호평을 받았다. 온 가족이 행복해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는 코로나 19와 역대급 최장 장마에도 불구하고 가족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며 누적 관객 수 12만 8천 명을 돌파했으며, 실관람객들의 평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지표인 CGV 골든에그지수는 94%의 높은 수치를 기록, 올 여름방학 최고의 가족영화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전 세대 관객들의 지지를 받으며 장기 흥행에 성공한 '애니멀 크래커'는 25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와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VOD 서비스는 우리말 녹음과 한글 자막, 두 가지 버전을 함께 제공해 관객들의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애니멀 크래커'의 VOD 서비스는 코로나 19의 재확산 여파로 극장에서 미처 영화를 만나지 못한 가족 관객들은 물론 N차 관람을 원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주식회사 이수C&E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