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9:39
스포츠

'드디어 챔필 열린다' KIA, 4일 LG전부터 관중 입장

기사입력 2020.08.02 17:48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드디어 챔피언스필드에도 관중 입장이 시작된다.

KIA 타이거즈는 오는 4일부터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경기에 전체 좌석의 10%인 2050석의 입장권을 판매한다. 이는 광주광역시가 2일 오후 사회적 거리두기를 1단계로 전환하면서 관중 입장이 가능해진 데 따른 것이다.

이날 입장권은 3일 오후 5시부터 KIA 타이거즈 앱(APP)과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시즌권 구입자는 이보다 1시간 먼저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5일부터 열리는 홈경기는 전날 오전 11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경기장에 입장하는 팬들은 발열체크와 전자출입명부(QR코드 인증)를 작성을 해야 하며, 체온이 37.5도 이상인 경우 입장이 제한된다. 경기장 안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화장실과 식음료 매장을 이용할 때에도 거리두기 수칙을 지켜야 한다.

한편 KIA 타이거즈는 오랜 시간 입장을 기다려온 팬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KIA는 무관중 기간 동안 팀 득점 수에 따라 적립해 온 사인볼을 입장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육성 응원이 금지된 상황을 고려해 응원 수건을 제작했으며, 홈 6연전 동안 모든 입장객에게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