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9 22: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공부가 머니?' 정정용 감독 출연, 박지성·안정환·손흥민 이색 보양식 공개

기사입력 2020.06.05 08:20 / 기사수정 2020.06.05 08:24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정정용 감독이 '공부가 머니?'에 전문가로 출연한다.

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서는 '축구 영웅' 정정용 감독이 전문가로 등장, 특별한 솔루션을 선사한다.

정정용 감독은 2019 FIFA U-20 월드컵 사상 첫 결승에 진출,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한국 유소년 축구의 역사를 다시 쓴 장본인. 정정용 감독은 '제2의 손흥민'이 되고 싶은 배우 정국빈 아들의 사연에 매의 눈으로 실력을 평가하는가 하면, 축구 선수로 잘 성장하기 위한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그런가 하면 유명 축구 선수들과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들도 공개된다. 또래들보다 키가 작아 고민인 아들에 정국빈은 특별한 보양식에 관심을 보인다고. 이에 박지성, 안정환, 손흥민 등 유명 축구 선수들의 이색 보양식이 밝혀진다. 정정용 감독은 전문가로서 특별식에 대한 남다른 소견을 더한다.

이외에도 추구 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은 언제부터 어떻게 준비하면 좋은지, 축구부가 있는 학교로의 진학 문제부터 대표팀, 유럽 유소년 선수의 사례까지 현장에서 경험한 살아있는 정보들을 공개한다.

'공부가 머니?'는 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공부가 머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