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8:04
연예

'모던패밀리' 미나 "♥류필립, 70 되면 놓아줄까 생각도"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0.02.15 07:10 / 기사수정 2020.02.15 01:18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미나, 류필립 부부가 임신 준비를 그만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14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 미나, 류필립 부부는 류금란 여사와 함께 식사하며 그동안 털어놓지 못했던 이야기를 꺼냈다. 미나는 "재작년에 시험관을 했다. 그게 잘 안되고, 작년에도 다리가 부러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류필립은 "엄마가 모르는 동안 우리가 여러 노력을 했다. 할 건 다 했다. 정자 검사도 하고, 난자 검사도 했다"면서 "올해 시험관을 할 건데, 만약에 이번에도 실패를 하면 그냥 그만두고 싶다"고 선언했다. 

이에 류금란 여사는 "엄마 눈에는 너희가 하나도 나이 들어보이지 않다. 아직 포기하기엔 이르니까 더 노력을 진심으로 했으면 좋겠다"면서 "미나가 상대적으로 더 어려운 조건이라면, 만약 아이를 진심으로 갖고 싶다면 다른 사람이 하는 노력의 3배를 더 해야 한다"고 했다.



류필립은 강경하게 나오는 어머니에게 미나의 몸 상태를 설명하기도 했다. 류필립은 "아내의 자궁 상태가 안 좋다. 자궁선근증이 있다. 심할 경우 자연 임신도 힘들고, 자궁을 절제해야 할 수도 있다더라"고 말했다.

류필립은 그러면서 "나는 멋진 여자랑 결혼하고 싶었고, 아내는 정말 멋진 여자였다. 그런데 임신 때문에 빛을 잃어가는 것 같았다. 그래서 임신을 그만두자고 하는 거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한편 미나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눈물 흘리기도 했다. 미나는 "제가 70이 되면, 20년 동안 행복했으니까 남편을 놔 주고 새 장가 들게 하려는 생각까지 했었다"고 밝혔다.

미나는 "지금은 남편이 중요하지 않지만, 나이 들고 제가 죽던가 해서 외로울 걸 생각하면 너무 미안하다"고 말했다. 류필립은 "그럴 일 없다. 같이 죽을 것"이라고 다독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